Search This Blog

Friday, October 22, 2010

이탈리아 프랑스 여자...

ㅋㅋㅋ어이없넼ㅋㅋ 내가 중2남인데 중1때 서유럽 런던IN-파리-스위스-바르셀로나-밀라노-베네치아-밀라노-로마-이탈리아 남부투어-로마OUT
이렇게 2달동안 배낭여행 갔는데 ㅋㅋㅋㅋㅋㅋ 전나 이뻣어
나대지마
서양애들이 볼때 한국여자가 이쁘단말이지 동양과 서양 미의기준다른거몰라?
아래의견들 죄다 형편없구만 ㅋㅋ
서양이뻐서 난 다음생엔 꼭 서양에서 태어나길 빌었어 븅따들아
또 내가 이번년도 6월달에 미서부투어 패키지로 갓다왓는데 미국 존나 비만만코
유럽은 90%가 날씬해 거지야
유럽이짱이야
너 혹시 미국만갓다오고나서 유럽욕하는거아니지?
아 졸라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럽 여자 노출증 개쩔어서 행복했어 미국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브라가 30%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졸라좋앜ㅋㅋㅋㅋㅋㅋㅋ
유럽여자와 미국여자는 차원이달라
근데 이건 인정할께
토종영국인 여자면상 욕 개나온닼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뭐
유럽은 60%이상이 혼혈아인뎈ㅋㅋㅋㅋㅋㅋㅋ
아 맞다 여기 답변자가 프랑스여자배우들 죄다 면상거지라햇지
ㅋㅋㅋㅋㅋ 서양은 미의기준이달라 븅따야
그래서 거긴 일반인들이훨씬이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서양갓다오고
꿈이 나중에 런던에서 금발미녀와 결혼해서 잘사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유럽은 자연이랑 경치도 디지게 멋잇잔아 ?ㅋㅋㅋ

http://kin.naver.com/qna/detail.nhn?d1id=6&dirId=61303&docId=47781269&qb=67Kg7Yq464KoIOyXrOyekCDsmIjsgZjri6Q=&enc=utf8&section=kin&rank=3&search_sort=0&spq=0

No comments:

Post a Comment

Blog Arch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