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This Blog

Monday, February 27, 2012

이토히로부미의 어릴 때 이름은 임이조林利助, 백제계 목협만치 소가씨 후손

 이 름         ㅇ조회수45
      
제 목         신라= 백인,고구려백제= 몽골인,고려= 몽골인,이조=홍건적=전라디언 다음 요즘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싸이월드 C로그   
      
  


신라= 백인,
고구려백제= 몽골인,
고려= 몽골인+후기 경순왕조 백인
이조=홍건적=전라디언 드라비다족 흑인

이거 맞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토히로부미의 어릴 때 이름은 임이조林利助, 백제계 목협만치 소가씨 후손였는데

효명천황과 이조 고종을 독살하고, 백제계의 메이지 천황을 만듬
  

IP Address : 175.195.***.***
2011-05-08 00:59:13

No comments:

Post a Comment

Blog Arch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