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This Blog

Tuesday, March 20, 2012

일본으로 전해진 백제 의상









ㅇㅇㅇ
미안한데, 백제가 일본에 건너가 점령했다는 건 애초에 국뽕 주장이지. 실제로는 구태백제가 애초에 마한 세력이고, 예전 마한이었다가 쫒겨났었던 세력 '해(왜)'는 당연히 거의 연방국일 수 밖에 없음. 뿐만 아니라, 기술이 뛰어났던 부여세력(한성백제)이 내려옴으로 구태백제가 '십제'랑 합쳐서 백제가 된거 뿐임. 그 기술을 동족인 이르본에 넘긴게 '구태백제'세력인거였음. 이것 때문에 일본에선 지네들이 백제를 점령했다, 우리나라에선 우리나라가 일본을 점령했다는 식으로 병1림픽을 달리고 있는데, 애초에 백제≒ 왜라고 생각하는게 진실임.|219.107.***.***
2012.03.20 02:29
가라! 飛鷹 [dhorn**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ㄴ미안한데.. 구태백제고 마한 세력이고 좃이고 간에 저 벽화 보이냐? 저건 1차사료야! 알았냐? 빼도 박도 못하는 거...당시 백제인이 직접 그려 놓은거. 구태백제 어쩌고... 하는 건 백제시대 당시 사람이 아닌 고려시대 사람인 김부식과 일연 스님이 저술한 삼국사기나 삼국유사에 나오는 거 잖아 초등학생도 아는거.. 이것은 2차사료 밖에 않됨. 1차 사료: 백제인이 직접 그려놓은 것. 2차사료: 고려시대 사람인 김부식과 일연 스님이 저술한 삼국사기나 삼국유사 이야기 뭐가 정확하겠냐?
2012.03.20 02:42

No comments:

Post a Comment

Blog Arch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