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This Blog

Tuesday, November 5, 2013

동북아시아에서 조선이 제일 못살았다

[ ■ ■ 동북아시아에서 조센 백성들이 젤 못먹고 못산 이유 ■ ■ ]

센센징어  2013.11.06 01:55218.37.**.**


중국 백성들은

 

 

 

 

못해도 밀가루 전병 먹고 살았다.

 

 

 

정말 힘든 마을은  병신같은놈  역모죄로 모함해서

 

 

 

능지처참 시킴

 

 

 

그럼 그날은  그마을 인육 파티

 

 

 

 

 

 

 

 

 

일본 백성들은

 

 

일본은  전국시대 때는 뭐 전란에 휩싸여서 100년을 싸워 가지고

 

 

 

좀 살기 힘들었지만

 

 

 

300년 태평성대라 불리는 에도시대 들어서면

 

 

 

 

경상,전라도 합친것만한  거대한 관동 대 평야에서

 

 

 

 

조센 전체 쌀 생산량의 5배 이상의 쌀이 생산됬다.

 

 

 

 

그래서 일본 백성들은 아무리 못살아도

 

 

 

 

쌀밥에  츠케모노(단무지도 츠케모노의 일종) 5~8조각 으로 밥먹고 살았다.

 

 

 

 

 

 

 

 

 

 

 

대망의 조선

 

 

 

 

우리 조선 백성들은

 

 

 

 

오히려 노비들이 잘먹고 살았다.

 

 

 

 

노비들은  그래도 양반들 쳐 먹다 남은 음식  비벼서 쳐먹음

 

 

 

 

하지만 우리 일반 농민들은

 

 

 

쌀 수확하면 양반들이 전부 수탈해 갔기 때문에

 

 

 

먹을게 매우 부족했다.

 

 

 

 

그래서 산에 올라가서  칡뿌리 캐먹고  나무 껍질 뜯어먹고 살았다.


 

 

이게 조센 백성들 주식이였음

No comments:

Post a Comment

Blog Arch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