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This Blog

Sunday, March 9, 2014

일본의 집세는 싸다

조센집도 일본집보다 전혀 안싸다.JPG

폴아웃뽀이2014.03.09 14:13


조센징들이 집세는 일본이 더 비싸다고 해서 내가 부동산뱅크 사이트가서 직접 조사를 해봤다.




서울에서도 가난하다고하는 관악구 시세를 점검해봤습니다. 강남3구 이딴데하면 편향됬다고 할게뻔하니.


근데 이게 웬걸...보증금 1억, 2억씩내고 월세를 따로내는 반전세인데 시세좀보소





여기는 경기 분당지역입니다. 역시나 존나게 비싸네요.





여기는 경기 일산입니다. 여기도 만만치 않네요. 그나마 사람살만한 동네는 다이런가?



도쿄의 부동산 중개업소입니다. 엥? 월세가 5만엔대에 불과하네요? 그렇다고 조센처럼 보증금 1억 2억씩 넣는것도 아닙니다.





그러면 매매가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본 도쿄 네리마구 3LDK 4LDK 가격입니다.


4470만엔~6590만엔이네요?


일본에서 제일비싼 도쿄땅에서도 집값이 대략 4억5천~6억7천입니다.


소득수준이 조센보다 2배인 일본이 이런 집세, 집값이네요.


결론은 일본 집세, 집값이 비싸다는 소리는 순 사기임이 증명됬습니다.


조센하고 비슷하거나 오히려 더 싼것도 같네요. 소득수준 대비로 보면 그 차이는 더욱 현격하겠죠?



http://m.dcinside.com/view.php?id=history&no=1191432&page=1

No comments:

Post a Comment

Blog Arch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