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This Blog

Wednesday, July 22, 2015

기모노는 백제의복이다

≪ 현 일왕의 스승 ≫




현 일왕의 스승 우에다 마사아키(上田正昭 1927∼ ) 교토대학 사학과 명예교수는

 일본에서 두 번째로 오래된 국보급인 고대 ‘신찬성씨록(新撰姓氏錄)’을 자택 서재에 보관하고 있다.

 우에다 교수는 “비다쓰 천황은 백제 왕족입니다” 라고 확언했다 ( 2004년 7월11일 )



현 일왕의 스승이 직접 천황은 백제왕족이랍니다 










大原眞人 出自諡敏達孫百濟王也

대원진인(오호하라 노마히토)은 민달(비다쓰 천황)의 손자로서 백제왕족이다.

- 신찬성씨록 -

敏達天皇元年 是月 宮于百濟大井 

비다쓰 천황 즉위 원년 백제대정궁을 지었다.

- 일본서기(日本書紀) -

...元年夏四月 是月 宮于百濟大井 

(비다쓰 천황) 즉위 원년 백제대정궁을 지었다.

- 부상략기(扶桑略記) -

舒明天皇十一年 七 秋七月 詔曰 今年造作大宮及大寺 則以百濟川側爲宮處 

서명천황(죠메이 천황)이 큰 궁궐과 큰 절을 지으라 명하니 백제강 옆으로 서쪽은 궁을 짓고 동쪽은 절을 지었다.

舒明天皇十二年 十月 是月 徙於百濟宮 

서명천황이 백제궁으로 거처를 옮겼다.

舒明天皇十三年 十月丁酉 十三年冬十月己丑朔丁酉 天皇崩干百濟宮

서명천황이 백제궁에서 붕어하셨다.

舒明天皇十三年 十月丙午 丙午 殯於宮北 是謂百濟大殯 

궁의 북쪽에서 백제대빈으로 장례를 치뤘다.

- 일본서기 -


ㅋㅋㅋㅋㅋ 역시 백제의 식민지



제러드 교수.jpg

≪ 캘리포니아 대학 제러드 교수 ≫

USA캘리포니아대학 제러드 다이아몬드 교수'discover誌'1998년 6월호

「일본인의 뿌리」'고대 한국인의 선조가 일본의 원주민인 [조몬인],[야요이인(한국을 제외한 대륙민족)],

[아이누족]을 정복하므로서 일본이라는 나라를 탄생 시켰다.'
 
세계 문명사 탐구의 권위자 다이아몬드 교수의 정설



ㅋㅋㅋㅋㅋㅋㅋㅋ 건국마저 한국인 해준 나라 





우에다.jpg

≪ 미즈노 유우(水野祐) ≫

일본 역사학자 미즈노 유우(水野祐)는 그의 저서


 ‘일본 고대 국가 형성’(고단샤·1978)에서

최초로 일본을 지배한 천황은 백제인의 후손인 15대 오우진(應神·4세기)천황 16대 닌토쿠(仁德·5세기)천황 부자라고 주장했다. 


아울러 오우진 천황이 백제 복식을 입었다는 기록이 ‘일본서기’에 나온다. 


이들 천황 부자에 의해 고대 일본의 가와우치(河內)왕조가 세워졌다고 주장
 


당연히 백제 왕족이니 백제 옷을 입는건 당연하지요 ^오^ 


18세기 고증학자 토우테이칸은, 고대논문 「일본결척」을 인용하여 

“응신왕 시대에 백제왕이 봉녀(縫女) 2명을 보내주어 비로소 임금과 신하들이 한복을 입게 되었다.

그렇지만 그때까지 서민들은 옷을 입지 않은 벌거숭이 모양이었다”



싀부럴 ㅋㅋㅋ 일본이 자랑하는 천황가가 옷도 안입고 살았다니 문화컬쳐 ㅅㅂ 





일본 교수.JPG

< 고바야시 야스코(小林惠子) 교수 >


'26대 게이타이 천황,백제 무령왕 친동생'


사스가 마이너 백제왕가 ㄷㄷ





일본 서기 암호.png

하야시 세이고(林靑梧)는 그의 저서 <일본서기의 암호>에서


 “일본 왕통 혈족의 만세일계(萬世一系) 세습제부터가 날조이며,
일본 개국왕은 김수로왕 후손임은 상식인데도 이를 부정,
징구왕후라는 유령을 내세웠다”고 밝혔다.


또 “임나일본부 설치를 날조했을 뿐 아니라
 오오진(應神)왕이 백제계 부여(夫餘) 후왕인 의라(依羅)이며,
 기토라 고분의 40대 텐무(天武)왕은 신라 김다수(金多遂)임에도 일본인으로 변조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랑스런 만세일계는 그냥 김수로왕 후손이였노? ㅋㅋㅋ



존 코벨.jpg

'일본 문화 훈장'을 받은
존 코벨(John Cater Covell,1910~96)여사
'일본의 신도(神道).. 日王의 뿌리..일본고분에서 출토되는 유물등...
한반도의 영향을 받지 않은 것이 없다..놀라운 일이다.
심지여 1945년 8월15일 
日王이 자신이 타고 다니던 백마를 맥아더에게 넘기는 것으로
항복을 표현하는 것조차 한국식 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유물에서도 남아있는 고대한국의 향기 ^오^

심지어 항복방식마저 한국식 ^오^ 




도쿄대 교수.jpg

≪ 이노우에 미쓰사타(井上光貞) ≫

도쿄대 사학과 교수

 '일본은 고대 한국인이 세운 나라이다”(‘日本國家の起源, 1967)


마지막으로


갓본의 국가원수 아키히토의 모습



백제 왕족 후손04.JPG 

어릴때 



백제 왕족 후손05.jpg 

청년때 






백제 왕족 후손07.jpg



결혼식날 











백제 왕족 후손08.jpg



중년때 















백제 왕족 후손03.jpg



그리고 현재 







제일 성공한 한국인 아키히토(明仁)



진짜 못생기긴 했다 

 
 

http://saveilbe.com/4526689934

No comments:

Post a Comment

Blog Archive